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좋은 딸기 고르는 방법

좋은 딸기 고르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우선 꼭지를 보시면 됩니다. 꼭지가 붉고 진하며, 옆에 꽃받침이 초록색으로 신선한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딸기의 모양도 타원형보다는 원형쪽의 모양이 더 맛있어 보이는데요~ 타원형의 경우에는 속이 비어있어서 물기가 많아 보관하기도 힘들뿐더러 금방 상하기 때문입니다. 반대로 원형의 경우에는 수분함량이 낮아서 오래두어도 잘 상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건 바로 색깔인데요! 겉과 속의 색이 같아야 하는데 빨간색이 짙을수록 당도가 높다고 해요. 하지만 너무 빨갛게 익으면 오히려 단맛이 덜하기때문에 적당할 때 따서 드시는 게 제일 좋답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서울 중구 신당동에 위치하고 있는 '지젤엠청담' 입니다. 이곳 지젤엠청담의 내부 인테리어는 유럽풍 느낌이 물씬 풍기도록 꾸며져 있었어요. 또한 한쪽 벽면에는 명화들이 걸려져 있어서 더욱 고급스러운 분위기였죠. 이렇게 고풍스럽고 럭셔리한 분위기에 걸맞게 와인들도 준비되어져 있더라고요~ 저와 친구는 창가 쪽 자리로 안내 받았어요. 창 밖 풍경을 보면서 식사 할 수 있으니 정말 낭만적이지 않나요?ᄒᄒ 메뉴판을 한번 살펴볼까요? 저희는 2인세트메뉴 중에서 선택했어요. 파스타 1개 + 피자1개 + 음료2잔 = 28000원 이랍니다. 주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식전빵이 나왔어요. 갓 구워진 빵이라 그런지 따끈따끈해서 맛났네요 ᄏᄏᄏ 발사믹소스랑 올리브오일이랑 함께 찍어먹으니까 고소하니 입맛 돋구어주더라구요. 샐러드예요. 위에 올려진 채소들도 싱싱했지만 소스맛이 일품이었던거같아요. 새콤달콤한 드레싱덕분인지 입안 가득 상큼함이 퍼지더군요+_+ 피자는 마르게리따피자예요.